설탕이나 감미료를 사용하는 대신 커피에 계피를 첨가하면 혈당 수치를 낮추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체지방을 연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택 키성장.
계피는 정확히 무엇입니까?
계피는 수천년 동안 음식의 인기 있는 향신료로 사용되어 왔습니다. 그것은 이미 기원전 2000년에 이집트로 수입되었지만 중국에서 왔다고 보고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또 다른 향신료인 계수나무와 혼동합니다. 계피는 주로 요리에 향료나 조미료로 사용되며 특히 남미 국가에서는 초콜릿 제조에도 사용됩니다.
식단에서 계피의 이점은 무엇입니까?
계피는 인슐린 수용체를 자극하여 혈당 수치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. 인슐린은 신체의 혈당 및 지방 대사 조절을 담당하는 호르몬이며 체중 감량을 원할 경우 조절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호르몬입니다. 이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수용체가 더 강한 친화력(또는 선호도)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) 인슐린의 경우. 이에 대한 반응으로 신체는 원하는 효과를 내기 위해 더 적은 양의 인슐린을 생산해야 합니다.
이는 췌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, 대사율을 높이며, 염증을 감소시키며, 특히 체지방을 감량하려고 하거나 오늘날 사회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는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경우에 그렇습니다. 신체에서 생성되는 인슐린의 양을 줄이는 것은 당뇨병 발병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좋은 일이며, 인슐린 저항성을 갖는 경우 당뇨병 전 단계에 있기 때문에 인슐린 저항성을 높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. 인간에 대한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음식에 계피를 첨가하면 공복 혈당 수치가 평균 약 10% 감소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또한 스웨덴 연구팀이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한 연구에서는 14명으로 구성된 그룹에 대한 계피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. 그들에게는 쌀 푸딩만 제공되거나 계피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. 연구팀은 계피를 곁들인 라이스 푸딩을 먹은 피험자가 계피를 먹지 않은 피험자에 비해 식후 혈당 상승을 낮추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식단에 계피를 첨가하면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
계피의 인슐린 민감성과 혈당 조절 특성 외에도 항산화제의 효능도 매우 높습니다. 사실 계피는 모든 향신료 중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의 항산화제(정향과 비교하면 다름)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. 계피에서 발견되는 오일은 항생 특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.
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이 향신료는 설탕을 먹고 강렬한 설탕 갈망을 유발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매우 흔한(특히 여성에게) 효모 칸디디아를 포함하여 특정 곰팡이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의 성장을 막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. 결과적으로 하루에 두 번 식사와 함께 계피를 섭취해 보세요. 혈당 수치가 최고조에 달할 가능성이 있는 식사 후에 계피 보충제를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.